로아 진짜 할게 없어서 끄는거였음

메이플은 사냥이라는 걸로 묶어놓는거였음

티카투카 나오닌까 접률 올라감

마을에 사람들 더 늘어나고 채팅 올라오는것도 훨씬 많음

모코코마크 단애도 많고 그거 대답해주는 사람들도 많음

할게 조금이라도 생기닌까 다들 안끄네

멀티 랜덤디펜스 멀티 티카투카 등 로아 IP로 된거 몇개 더 출시해봐

---------------------------------------------------------------------

재획같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주는거 제외

로아 유저플에서 재획보다

랜덤타워디펜스 같은걸로 게임내에 영향 안주는걸로

일정이상 단계 달성 하면 방패모양에 칭호 수호자 같은거 주는게 더 좋을듯

단 PVP 제외 절대 내지마라 밸런스 절대 못맞출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