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01
조회: 11,794
추천: 66
나 메이플이 왜 접률 높은지 이해함로아 진짜 할게 없어서 끄는거였음
메이플은 사냥이라는 걸로 묶어놓는거였음 티카투카 나오닌까 접률 올라감 마을에 사람들 더 늘어나고 채팅 올라오는것도 훨씬 많음 모코코마크 단애도 많고 그거 대답해주는 사람들도 많음 할게 조금이라도 생기닌까 다들 안끄네 멀티 랜덤디펜스 멀티 티카투카 등 로아 IP로 된거 몇개 더 출시해봐 --------------------------------------------------------------------- 재획같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주는거 제외 로아 유저플에서 재획보다 랜덤타워디펜스 같은걸로 게임내에 영향 안주는걸로 일정이상 단계 달성 하면 방패모양에 칭호 수호자 같은거 주는게 더 좋을듯 단 PVP 제외 절대 내지마라 밸런스 절대 못맞출꺼면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