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종막 싱글모드 바드로 딜셋팅 해서 하고 있는데 이거 다른 딜러보다 엄청 오래걸리는데 이게 맞음?
개선했다면서 싱글모드를 폿도 돌게 만들어놔야지 나만 딜이 느리게 밀리는겅림?
딜세팅으로 바꿨는데도 개느리는데 혹시 아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