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56
조회: 1,082
추천: 0
원정대 체급은 어케 올리는겨 시벌식스맨에 본캐빼고 1730 이상이 없어서 주간 골드가 귀골반반이라 부캐들 보석업글이 존나 오래걸리는데 현금으로 사는거 말곤 방법이 없나..? 개인 성향이 공팟 점수컷 안되면 공팟 레이드를 안가서 본캐 제외하면 원정대 체급이 되게 더디게 크긴 함 (현 레벨대에서 할수있는 스펙업을 싹싹 긁어서 하고감) 1700+ 싱글 생겨서 한숨 돌리긴 했는데 보석은 어케 맞춰야되냐 일주일 큐브 가토 다 털어도 8렙 하나에 3주 걸리는데 시발거 엉금엉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