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27
조회: 174
추천: 0
근데 1640 이벤점핑 못쓰는건 뭐가 찐빠인거냐몰라서 물어봄
옛날 점핑권으로 1640 깡통 만들어놓게 이번 이벤 점핑 못 먹어서 그런거임? 난 걍 로팡캐릭 하나 지우고 새로 하나 만들어서 별 문제없이 점핑 써머금 욕하는거 결국 뉴비 복귀유저 쉴드올리던데 결국 이익 최대로 볼려고 몸비틀다가 비틀린거 아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