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물어봄

옛날 점핑권으로 1640 깡통 만들어놓게 이번 이벤 점핑 못 먹어서 그런거임?



난 걍 로팡캐릭 하나 지우고 새로 하나 만들어서 별 문제없이 점핑 써머금

욕하는거 결국 뉴비 복귀유저 쉴드올리던데 결국 이익 최대로 볼려고 몸비틀다가 비틀린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