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45
조회: 313
추천: 0
요즘 핫하다는 버스트 블레이드 육성 후기 남긴다![]() 일단 손이 꼬임 스킬이 콤보스킬 일반스킬 차징스킬 있어서 자꾸 꼬인다 버스트 쓰고나서 다시 아덴키로 활성화 하는걸 까먹는다 피면기가 적다는걸 느꼈다 피면 필요하면 그냥 버스트 박아버릴까 생각중 사멸딜러 처음 키워봄 백이랑 어색하다 서폿때 백에있는거랑 느낌이 좀 많이 다름 몸매 이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