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기공 개편직전에
기공사 a 박아 놨다고 개지랄 발작떨던게 인벤이고
눈가루 신규 티어표 베댓이 
얘는 키워 보지도 자꾸 않고 황후 a 주네? 인데
다른 직각들은 다르다 선민의식 느끼는게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