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0군 만나면 이스팩에 이속도가 나와?(positive)인데

이스팩에 이속도가 나와?(Negative)도 있는듯..

올만에 하르카 광폭볼뻔했음..(1,2관 둘다 9분 후반대클)

나도 쌀배럭폿으로가서 할말이없긴한데 그래도 찬조 45%띄웠으면 나 할건 한거같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