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07
조회: 265
추천: 0
주사위 10연승도 7만점도 포기할게요![]() 진짜 연승할수록 주사위 역하게 나옴 그냥 그판이 운이 좋다, 안좋다가 아닌게 연승 5-6판쯤 되면 상대주사위 좋게나오고 7판쯤 되면 내 주사위가 쳐박기 시작함 열받아서 시작하자마자 홀드로 패작 좀하고나면 위에 스샷처럼 주사위 잘나옴ㅋㅋ 이게 처음엔 내가 운이없었다 하는데 하면 할수록 주사위 조작있는게 느껴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