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모드 2500점 워로드로 돌려봤는데
웬걸 찐 뉴비3명이 잡힘..
막 날라댕기고 눕고 난리났는데 너무귀엽더라
전멸,기믹 실패해도 리트없으니까 오히려 알려주게되고
아무튼 재밌었다...!

개인적으로 솔로잉보다는, 매칭모드 해서
리트없이 말랑말랑하게 하는게 바람직해보이긴함..
파티플레이 게임이고.. 솔로잉만 적응하는건 안좋아보이기도하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재학이형님 노말라인은 아예 매칭시스템으로해서,
말랑말랑하게 가면
뉴비들이 버스탈일도없고 즐겁게 하지 않을까요?

세르카를 기점으로 종막, 4막 추가됐으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