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가 좋다고 하던데
점핑권이랑 모코코 먹이자마자 너프먹고 관짝들어갈까봐 걱정이예요
차라리 이번에 너프시켯으면 성능보고 키울지말지 정했을껀데
못해도 6개월은 즐기고싶은데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