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기존유저라 상관없는데 1700 템렙을 달성하는데 기본적인 카운터, 저가, 장판스페로 피하기 등등 레이드 기초 훈련시키고 가르쳐야지 1700 찍는 레이드 하는데 친구가 좀 역겨워서 못하겠다고 하더라? 뭔 ㅆㅂ 야생이냐? 게임하고싶으면 알아서 공부 하라는건가? 진짜 뉴비유입시킬 생각은 있냐? 진짜 디렉터 줫 패버리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