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겔이랑 아카테스말곤 다 괜찮은듯

담주 하누마탄 = 잘맞아줌
데칼 = 잘맞아줌
이그렉시온 = 존나 잘맞아줌
벨가누스 = 의외로 얌전한데 30줄에 피자나오는데 피자 안하면 체퍼뎀 50퍼씩 들어옴
아카테스 = 카양갤 새새끼만큼 날아다님 미친새끼임
엘버하스틱 = 짤패 헤드보고 피격이상 많긴한데 생각보다 얌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