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인기방송에서 들었던건데
로아, 좀 더 통틀어서 RPG 라이브는 결국 화내야 된다.
뭐 숙제하는거에서 컨텐츠를 뽑을거냐. 뭐시기 하던걸 들은적이 있음

러프하게 말했지만 본질은 이슈를 건든다는 거임
약간 필요악처럼, 인기의 방송은 이슈가 필요하고

이슈를 가져오는건 언제나 로벤의 몇몇 드센 사람들이니까
결국 매번 로벤이랑 싸우는 느낌이 드는거임

뭐 어느정도 선에서는
빌런을 처단하는 사이다 맛을 보여주는
의도를 가진걸 수도 있겠다만

결국 이런 이슈몰이를
방송인이 화제성을 위해 이용하고 있다는 거임
화제성 자체는 좋겠고 유튭각도 잘나오겠지만

나도 인기 방송 몇번 보다가
항상 누구랑 싸우는 모습만 보이길래
결국 안보게 됐는데 그냥 그 연장선이라 생각함

지금 티어표 이슈하는거
예 제 생각이고 저도 맞고 님도 맞습니다. 갈길 갑시다
이러면 그냥 방종하고 끝나는거임.



한줄요약
본인이 이슈 언급을 통해 화제성을 키우는거라
또 특정스머 언급하며 살인스텝밟는다~ 라는 말은 안맞다는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