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59
조회: 10,208
추천: 78
복귀 모코코 세르카 매칭갔다 욕먹었는데 누구 잘못?![]() ![]() ![]() ![]() 세르카 매칭 영상 굳이 안 보고 가도 된다고 해서 1710 찍고 바로 매칭 모드 들어가봤는데 모코코 3명에 기존 유저 1명 조합으로 잡혔음. 내가 여러 번 죽어서 민폐를 끼친 것도 아니고, 기믹 몰라서 한 번 죽은 걸로 바로 예민하게 반응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잡는 데 10분도 안 걸리고, 죽어도 리트가 나는 레이드도 아닌데 카멘 이클립스하고 접어서 로아 레이드 문화를 아예 모르는 건 아니라 신규 레이드 노말, 하드는 손도 안대고 싱글만 돌았고 세르카 매칭모드도 혹시 헤딩으로 가면 안 되는 문화인가 싶어서 인벤 여론도 보고감 2번죽고 강투도 먹었는데 저래 화날까 싶다
EXP
112
(12%)
/ 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와용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