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54
조회: 1,100
추천: 7
인기가 하고싶은말은 이거라는데?(고대로 가져옴)지금 인기가 하는말이
자기가 버스트 S로 둔건맞지만 고점은 잔재가 버스트보다 더 쌔다 그치만 평균적인 유저가했을땐 잔재보다 버스트가 더 좋은거같아서 (자기도 버스트가 잔재보다 더 잘맞아서 좋다고함) 그래서 S로 뒀다고함 그럼 왜 딜빵을 했냐? 딜빵은 그냥 재미로했다고함(진지하게 한거X) 왜 재미로했는데 뭐라고 그러냐고함 ![]()
EXP
389
(89%)
/ 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안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