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인기가 하는말이

자기가 버스트 S로 둔건맞지만

고점은 잔재가 버스트보다 더 쌔다

그치만 평균적인 유저가했을땐 잔재보다 버스트가 더 좋은거같아서
 (자기도 버스트가 잔재보다 더 잘맞아서 좋다고함)
그래서 S로 뒀다고함

그럼 왜 딜빵을 했냐?

딜빵은 그냥 재미로했다고함(진지하게 한거X)

왜 재미로했는데 뭐라고 그러냐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