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처럼 깔끔한 통계 못내는데 딜빵이라도 자주 떠야지

맨날 캐삭 벼랑에 몰리면서 하면 누가 딜대결하려드나

통계결과보다 자기 느낌이 더 정확하다는 병신같은 생각이면 할말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