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막 종막 성당 세르카 다 해봤는데
윈컷 마엘 어슬 3개 노경면에 죄다 보스 뽀뽀딜인 지속딜러가
실전성이 어떻게 좋음?
걍 사람처럼 할 줄 알면 333잔재가 낫다
그것도 못할거면 버스트간다고 안달라짐
애초에 333이 저점방어용 빌드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