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55
조회: 106
추천: 0
마지막 6캐릭 기공사할지 너무 고민된다건슬 워로드 기상 스카 디트 스커 키우다가 유기엔딩
권왕 만월 업화 전탄 황후 5캐릭 확정인 상태 지금 기공사가 존나꼴리고 재밌어보이고 인파는 너무단순해보여서 보류 차원술사 티저만봤을때 얘도 밋밋해보임 전재학 피셜로 쉽고 쎈캐로 나올거라고는했지만 끝까지 보고할까 고민중 이제는 키우다가 유기가 안될거같아서 쭉키울생각으로 신중하게 고르는중인데 역시 가슴이 시키는 기공사로 가야하는걸까? 리메이크전에는 진짜 저걸왜하냐였는데 지금은 바뀐 세맥 보니까 가슴이 뛴다 역천도 재밌어보이고 먼가 진짜 무협지 캐릭터같아서 ㅈㄴ끌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