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슬 워로드 기상 스카 디트 스커 키우다가 유기엔딩


권왕 만월 업화 전탄 황후 5캐릭 확정인 상태

지금 기공사가 존나꼴리고 재밌어보이고 

인파는 너무단순해보여서 보류

차원술사 티저만봤을때 얘도 밋밋해보임  전재학 피셜로 쉽고 쎈캐로 나올거라고는했지만 끝까지 보고할까 고민중

이제는 키우다가 유기가 안될거같아서 쭉키울생각으로 신중하게 고르는중인데 

역시 가슴이 시키는 기공사로 가야하는걸까? 

리메이크전에는 진짜 저걸왜하냐였는데 

지금은 바뀐 세맥 보니까 가슴이 뛴다 역천도 재밌어보이고 먼가 진짜 무협지 캐릭터같아서 ㅈㄴ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