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00
조회: 366
추천: 3
아무리 봐도 인기가 걍 자살골 넣은거임티어표 가지고 ㅈ벤 블레들 불만가지고 궁시렁궁시렁 거리는데 무시해도 모자랄 판에 본인 등판해서 꼬우면 딜빵ㄱㄱ 캐삭빵ㄱㄱ ㅇㅈㄹ 해버렸으면 진짜 걍 자살한거 아니냐? ------------------------------------------------------------------- 6블레 나이스단 이겼을 때는 6블레 나이스단이 밸런스 뭘 아냐고 고로시까지 했다던데 이제보니 ufc 시작 버튼도 자기가 눌렀네 이거 30추글에 있는데 날조랍니다 믿지 마십쇼들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