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표 가지고 ㅈ벤 블레들 불만가지고 궁시렁궁시렁 거리는데

무시해도 모자랄 판에 본인 등판해서 꼬우면 딜빵ㄱㄱ 캐삭빵ㄱㄱ ㅇㅈㄹ 해버렸으면 진짜 걍 자살한거 아니냐?



-------------------------------------------------------------------

6블레 나이스단 이겼을 때는 6블레 나이스단이 밸런스 뭘 아냐고 고로시까지 했다던데

이제보니 ufc 시작 버튼도 자기가 눌렀네


이거 30추글에 있는데 날조랍니다 믿지 마십쇼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