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드 주사위 5,6 나왔다고 개꿀따리 외치면서 우리 진영에 놓지 말고 상대 진영에 놓는 수도 고려해보기

무작정 같은 주사위 엎어놓거나 주사위 합산 점수만 올리는데 급급하지말고 최대한 알까기를 당할 확률이 제일 낮은 곳에 주사위 두기

합산 점수를 끌어올리는 것보다는 상대 라인을 실드 주사위로 막는 방향으로 플레이 하는게 중요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