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 물어보려고 게시판 가보려했더니..
슬레 직게가 파멸적이라 못 물어보겠는데..
포식자 할건데 요즘 심각함?

이번에 상향도 받은거같던데..


발키리 뭔가 너무 단조롭기도하고.
 서폿이랑 엮여있어서 패치 잘 안해줄것같은 삘와서 바꿀라 했는데,
슬레 다누워있어서 다시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