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49
조회: 436
추천: 0
ㅇㅂ)근데 인기가 이 말했던 거 기억나는 사람 있음?버스트가 왜 어렵다는지 이해가 안간다
로아 오래하면 3초뒤에( 수정 -> 정확한 워딩 기억 안남, 그러나 이 모션 뒤에? 이 다음에? 라는 뉘앙스 ) 보스가 어디를 향할지는 다들 알고있잖아 나같은경우는 그냥 대충 스택쌓고 여기서 버스트를 땡기면 보스가 엉덩이를 들이밀어요 이게 어려워? 이렇게만 하라고 ----------------------------------------------- 이정도가 공팟평균이었던거야?
EXP
744
(44%)
/ 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A그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