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가 왜 어렵다는지 이해가 안간다
로아 오래하면 3초뒤에( 수정 -> 정확한 워딩 기억 안남, 그러나 이 모션 뒤에? 이 다음에? 라는 뉘앙스 ) 보스가 어디를 향할지는 다들 알고있잖아

나같은경우는 그냥 대충 스택쌓고 여기서 버스트를 땡기면 보스가 엉덩이를 들이밀어요

이게 어려워? 이렇게만 하라고 

-----------------------------------------------


이정도가 공팟평균이었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