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버스트가 좋고 외길이라 어제 치킨도 쐈음 옆그레이드여도
A/S 들어오면 이번엔 2명 쏠꺼니까 모든 블레 ㅂㅅ x
몇명 병신 o 난 병신에서 빼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