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가 왜 잔재보다 높음?
=> 님들은 항상 딜 1등이어야만 만족함?


잔재가 버스트 딜빵 이겼는데 적어도 둘이 동급이라도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 와 이 새끼들 또 스트리머 담구네
=> 정공 블레이드련들 무조건 걸러야겠다


뭐 어쩌라는거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