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버스트는 무슨 티어이길 원하는거임?

d급수준인데 s로 놨으면 불탈만 한데
a냐 s냐 수준이면 거기부턴 취향차이 아닌가 싶은데

대충 훑어보니까 그래도 티어 좀 올라서 
잔재할래 버스트할래 수준은 되는거같아서
내가 이상한 글을 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