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06
조회: 139
추천: 0
xx빵 << 이거 보통 정상인은 안함.그냥 딜 대결하는건 누구든 하지 ㅋㅋ
근데 무슨 캐삭빵, 계삭빵, 10겁빵, x백만골빵 등등 이런거 하는 사람들 중에 정상인 없음. 현실에도 야차룰 << 이딴 소리 하는 사람 중에 정상인 없잖아. 알피지만 그런게 아니고 롤같은 겜이나 옛날 겜부터 버로우빵, 계삭빵 이런거 하는 사람들 대부분 스스로 감정조절이 안되는 애들이라 막 뱉고 다니는 애들 뿐임. 그리고 정말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저 xx빵은 진 사람이 절대 조용하게 끝나는 일이 없음 ㅋㅋㅋㅋ 결과에 승복하고 깔끔하게 끝냅시다 이러는 경우 몇번봤냐? 그리고 생각해봐라. 진짜 겜 잘하고 정상인 사람들이 저런걸 하고 다니겠냐? 페이커 쵸비가 롤 솔랭에서 사람들한테 미드빵 버로우빵 계삭빵 하고 다니더냐? ㅋㅋ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