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딜 대결하는건 누구든 하지 ㅋㅋ

근데 무슨 캐삭빵, 계삭빵, 10겁빵, x백만골빵 등등
이런거 하는 사람들 중에 정상인 없음.

현실에도 야차룰 << 이딴 소리 하는 사람 중에 정상인 없잖아.

알피지만 그런게 아니고
롤같은 겜이나 옛날 겜부터 버로우빵, 계삭빵 이런거 하는 사람들 
대부분 스스로 감정조절이 안되는 애들이라 막 뱉고 다니는 애들 뿐임.

그리고 정말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저 xx빵은 진 사람이 절대 조용하게 끝나는 일이 없음 ㅋㅋㅋㅋ
결과에 승복하고 깔끔하게 끝냅시다 이러는 경우 몇번봤냐?


그리고 생각해봐라.
진짜 겜 잘하고 정상인 사람들이 저런걸 하고 다니겠냐?
페이커 쵸비가 롤 솔랭에서 사람들한테 미드빵 버로우빵 계삭빵 하고 다니더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