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개인이 만든 티어표(만든 사람 주관 들어감)이 맘에 안들어서
맘에 안드는 이유는 이 티어표때문에 as 못받을까봐

로아가 뭐 어디 1인개발자거나 플래시게임도 아닌데 진지하게 저렇게 생각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