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잔버때도 잔재랑 버스트 비율 8:2수준이였고

12잔버는 핫픽스로 철퇴맞고 날아갔는데 ㅋㅋㅋㅋ

날조도 적당히해야지 한창 하누마탄 잡을때 잔버 개사기라고 말 많을때도 아무도 안하다가 20스택 확립화됐을때 (카멘 트라이 시절) 비율 6:4정도까지 왔다가

60스택 버스트 개편받고 인구 폭등한거맞는데 ㅋㅋㅋㅋ 카멘로드때 버스트로 본캐갈아타거나 유입된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