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41
조회: 184
추천: 0
뭔 버스트가 12잔버때부터 좋아서 쭉 상위권ㅋㅋㅋㅋㅋ12잔버때도 잔재랑 버스트 비율 8:2수준이였고
12잔버는 핫픽스로 철퇴맞고 날아갔는데 ㅋㅋㅋㅋ 날조도 적당히해야지 한창 하누마탄 잡을때 잔버 개사기라고 말 많을때도 아무도 안하다가 20스택 확립화됐을때 (카멘 트라이 시절) 비율 6:4정도까지 왔다가 60스택 버스트 개편받고 인구 폭등한거맞는데 ㅋㅋㅋㅋ 카멘로드때 버스트로 본캐갈아타거나 유입된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