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 절정 창술
배럭 : 드레드, 전태, 충동 키우는 중입니다.

이번 점핑권으로 대붕인파와 곰수사중에 고민인데,
아무리 고민해도 못골라서 여기에 올려봅니다..

인파 : 백사멸 괜찮고, 유튜브에서도 많이 추천해서 관심이 가지만, 애니츠 체형....
곰수사 : 성능이나 유틸 다 맘에 들고 좋아보이는데, 대붕인파와 비교했을때 괜찮을지 모르겠음.

1. 딜량은 많이 신경 안씀.. 잔혈까진 바라진 않고 강투정도만..?
2. 난이도는 쉬운걸 선호.. (잔재블레, 브레이커 등등 포기한 직업 있음..)
3. 돌대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