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19
조회: 140
추천: 0
대붕이랑 곰수사중에 고민입니다.본캐 : 절정 창술
배럭 : 드레드, 전태, 충동 키우는 중입니다. 이번 점핑권으로 대붕인파와 곰수사중에 고민인데, 아무리 고민해도 못골라서 여기에 올려봅니다.. 인파 : 백사멸 괜찮고, 유튜브에서도 많이 추천해서 관심이 가지만, 애니츠 체형.... 곰수사 : 성능이나 유틸 다 맘에 들고 좋아보이는데, 대붕인파와 비교했을때 괜찮을지 모르겠음. 1. 딜량은 많이 신경 안씀.. 잔혈까진 바라진 않고 강투정도만..? 2. 난이도는 쉬운걸 선호.. (잔재블레, 브레이커 등등 포기한 직업 있음..) 3. 돌대 선호합니다..
EXP
1,636
(18%)
/ 1,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주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