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몇몇 영화 평론 유튜브 하는 애들이 영상 첨부터 '님들 의견 존중하고 이건 그냥 내 생각일 뿐임'

박고 시작하는게 아님

'그저 내가 좋아하는 걸 싫어해서 or 내가 싫어하는 걸 좋아해서' 라는 이유로도 이렇게 민감한데

내가 돈, 시간 써고 정들여가면서 키운 캐릭에 대한 평가면 더더욱 민감할 수 밖에

티어표 유행인건 문제 없지만

그만큼 민감하니 조심히 대처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