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18
조회: 94
추천: 0
근데 아무리 주관적이라도 평가가 들어가면 민감하긴 함괜히 몇몇 영화 평론 유튜브 하는 애들이 영상 첨부터 '님들 의견 존중하고 이건 그냥 내 생각일 뿐임'
박고 시작하는게 아님 '그저 내가 좋아하는 걸 싫어해서 or 내가 싫어하는 걸 좋아해서' 라는 이유로도 이렇게 민감한데 내가 돈, 시간 써고 정들여가면서 키운 캐릭에 대한 평가면 더더욱 민감할 수 밖에 티어표 유행인건 문제 없지만 그만큼 민감하니 조심히 대처해야 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