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가져가야됨??
전태 이번에 키우는데 전방 잘 안쓰게 되네
이게 내가 안전하다고 느껴서 그런가 써야겠다는 생각이 안 들어
관문하나에 2번 3번 쓰는거 같은데
어쩔때 써야되는지 아직 감이 안 잡힘
ㅈㄴ아프고 광역으로 때리는 패턴때는 써야되는거 같고
도발도 마찬가지고 낼 성당 2단계 갈건데
팁있으면 알려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