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슈모익~모챌익은 그냥 딸깍딸깍 강화따라오시고 싱글모드 한번 아무것도 몰라도 꺠보셈 ㅋ

이런 느낌이었는데 첫날 찐빠 낸거 말고 캠프자체는 뉴비/유입 입장에서 괜찮다고 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