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 딜빵 뜨고 온 잔재블레인데
1관에서 850억 차이
2관에서 950억 차이
총합 1800억 차이임

보통은 이정도 차이로 지면 와 이 캐릭 진짜 개쓰레기네라는 소리가 먼저 나오지 않음...?

난 잔재가 s고 버스트는 a하위~b최상위권이라고 생각함
밸패전 버스트는 그냥 c였고
잔재를 내려치기해준건 인정함
근데 버스트를 올려치기한건 맞잖아

블레유저들이 열 받은건 시즌3이후 앜패 족쇄 쳐달고 2년가까이를 밑바닥에서 지내다가 이제와서 개편 받았는데
당장 옆직각인 잔재보다도 실전성도 구리고 딜도 구리다는거에 화가 나는거임
인기꺼 방송 보면서 딜빵 떴는데 버스트 걍 존나 불쾌한게 지금도 똑같음 족쇄만 사라졌지 딜사이클이나 딜구조는 기존이랑 똑같다고

심지어 인기가 버스트를 못하냐? 그거도 아님 공팟평균보다 무조건 훨씬 잘 함

----------------

누차 얘기하지만 전 인기님 전직업 키우는거도 리스펙 실력도 리스펙합니다
인기님이 버스트를 못 한다고 생각하면 이 글도 안 썼어요 걍 실력차라고 생각할테니까
인기님 인신공격 하지마세요

----------------

그리고 그거 알아둬야되는게
제가 딜빵한 판들
1관문 5분47초 버스트 55회 cpm 9.51
2관문 11분24초 버스트 112회 cpm9.824

1관문은 900줄 염동력 걸렸고
2관문은 2-1 블랙홀에 실수로 염동력 걸려서 cpm 개박살난 판인데도 버스트 상대로 저 지표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