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09
조회: 86
추천: 0
언젠가는 카드도 해결하지않을까 ?이게 말이 안되는 시스템이긴함 오래동안했으니까 다 모인거긴한데 이걸 계속 또 추가하고 계속 저러면
10년이후때는 완화 찔끔하고 따라온다 ? 내 기준에서는 말이안되는 시스템임 당연히 고인물하고 유입,복귀자보단 더 유리해야하는건 맞지만 저건 시작하자마자 벽을 느끼게해버림 구할곳은 적고 떠상이있어도 말도안되게 찔끔푸는거고 지금은 임시적으로 해결하려고 세구,남바절을주면서 어느정도 해결했다지만 이게 메인은아님 세구,토구.암구,뇌구 기타등등 이게 메인같지만 이걸 + 해서 각종 추가피해까지 있잖아? 저게 사실상 최대의벽임 차이가 없어보여도 같은 스팩으로 싸우면 말도안되게 딜차이가심함 점점 년차수는 쌓여갈거고 또 새로운 카드는 나올거고 이걸 지금 해결이안되니까 다른 방식으로 노선을 틀었다고보긴하는데 그게 지금 싱글이고 거기서 싱글만으로는 재미가 식어버리니까 매칭모드로 간을좀 보면서 반응이 좋으면 더 출시하겠지 ? 카드 공급처를 더늘려도 카드 경험치가 문제고 어떻게 해결을해야할까 ㅇ.ㅇ? 그냥 마냥 덮어주고 지나갈 문제는 아니라고봐서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