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49
조회: 151
추천: 0
딜빵 져놓고 이긴사람은 잘한사람임 근데 공팟평균은 그정도아님걍 계속 우기는게 이거같은데
버스트를 왤케 좆밥취급하는지 모르겠네 매 사이클마다 윈아서마윈어터블어쩌고 저쩌고 오히려 잔재보다 누를게 많은데 이게 저점이 어떻고 그게맞나? 111잔재가 메인일때면 아 이게맞지하고 다 인정했지 333은 저점이 그정도로 파멸적인 캐릭이아닌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