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계속 우기는게 이거같은데

버스트를 왤케 좆밥취급하는지 모르겠네

매 사이클마다 윈아서마윈어터블어쩌고 저쩌고 오히려 잔재보다 누를게 많은데 이게 저점이 어떻고 그게맞나?

111잔재가 메인일때면 아 이게맞지하고 다 인정했지 333은 저점이 그정도로 파멸적인 캐릭이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