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드 가나로 지평 트라이 박고 옛날 본캐였던 배마로 가니까 하루종일 누워만 있다 깸 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넘어지는 패턴이 많았어?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
배마도 빨리 코어 파밍해서 오의 버리고 초심으로 넘어가서 3초 피면이라도 받아가면서 하고 싶어짐... 드드 겪다오니까 화룡 피면만으론 살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렷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