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29
조회: 885
추천: 6
나 이거 언제까지 해야돼?![]() 하나도 재미없어 알카 본캐라서 칭호한번 따볼려고 계속 해보고는 있는데 선턴잡고 1떠서 스킬썼더니 2뜨고 시작하고 상대 선턴잡으면 무적6떠서 벽세우고 시작하고 상대 알까기 4연속 5연속으로 나오고 알까기 성공해서 상대자리에 1 2 똥뿌려놔도 남은자리 연속으로 6 6 떠서 지는거보니까 화만난다 그냥 운이 없는걸로도 이렇게 오래걸릴수 있는거야? 위에 올라가서 3성 4성 상대로도 안돼 패작해서 0점까지 내려서 해도 안돼 10연승이라는게 사람에따라 이렇게 차이날수도 있는거야? 이거 언제까지해야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