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도 재미없어

알카 본캐라서 칭호한번 따볼려고 계속 해보고는 있는데

선턴잡고 1떠서 스킬썼더니 2뜨고 시작하고

상대 선턴잡으면 무적6떠서 벽세우고 시작하고

상대 알까기 4연속 5연속으로 나오고

알까기 성공해서 상대자리에 1 2 똥뿌려놔도 남은자리 연속으로 6 6 떠서 지는거보니까 화만난다

그냥 운이 없는걸로도 이렇게 오래걸릴수 있는거야?

위에 올라가서 3성 4성 상대로도 안돼

패작해서 0점까지 내려서 해도 안돼

10연승이라는게 사람에따라 이렇게 차이날수도 있는거야?

이거 언제까지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