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반인이 주관 섞어서 내놓는건 공신력이라 해야되나? 신뢰가 안가니까 응 니맘대로 티어표 ~
스트리머가 하니까 음 얘 엄청 잘하는데 신뢰가 가는데 왜 내가 겪은거랑 달라? 이래서 싸우는거 아냐?
딜 티어표 파티 기여 티어표 선호 티어표 짜서 점수제로 딱딱 등급 나누어서 나타내면 안싸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