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8렙보석같은거 안 받고 캐릭터를 바꾸면
그 보상만 넘길 수 있는건지 아니면 이미 받은 보상도 사라지고 다 넘어가는건지
그냥 문의를 해보는게 빠르려나 해보신 분 있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