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08
조회: 177
추천: 0
티카투카 후기실력겜 아님 운빨 ㅈ 망겜임 이거
물론 판단이 조금씩 들어갈수록 좋은 경우가 생길수는있음 근데 압도적운앞에 아무것도 할수없음 내가 4를내고 상대가 4로 알끼기 하고 1을 나한태줌 내가 5를내고 상대가 5를 알까기 하고 1을 나한태줌 내가 3늘내고 상대가 3을 알까기 하고 6을 지한태깜 이런거 4연 5연속으로 당하면 그냥 트럭에 치인거랑 똑같아 10판 연속으로 이겨야되는데 이런판이 한판도 안나와야지 가능함 3만점까지 올렷다가 칭호있다는거 알고 패작으로 깍고 땃는데 존나 오래걸렷음 이거 게임아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