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는 고점인 222로 했고, 1720 찍고 성2 4하 세노 종노 감

백잡기 나름 편하고 경면많고 구조상 딜넣기 편하고 족쇄가 거의 없음(돌진 이속자버프)
딜이 신성검, 아덴스택에 몰려있고 나머지 스킬은 아덴스택용으로 쓰면 돼서 첫주 레이드들도 머리 안 아프게 쉽게 갔음
모코코탈쓰고 질주베기로 달릴 때마다 좀 귀여움<-중요


단점으로 신성검은 딜이 한방에 제법 나와서 영수증이 보이는데 스택정산 딜 합산이 안 되는 것 같음 그래서 뽕맛이 크진 않음
직게같은 데에서 왜 아덴스택정산을 자동추적이 아니라 직접타격형으로 해달라는지 알 것 같기도 함 고저점차가 안 커서 미래가 약간 어두워보이긴 함

근데 난 재밌음 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