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10
조회: 250
추천: 1
ㅇㅂ) 티어표라는 게 결국은개인의 경험과 주관을 바탕으로 내린 결과물이고
내가 플레이 해봤을 때 느껴지는 정도가 기준이라면 남들과 비교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함. 결국 인기님도 버스트를 S에 뒀던 이유가 카제로스 더퍼 했을 때 느꼈던 버스트에서 이번에 진행된 밸패 이후에 느껴지는 체감이 그만큼 크니까 티어가 확 올라갈만한 근거가 충분히 된다고 봄. 그런데 그렇게 주관적인 의견이었다고 생각을 한다면 딜빵은 오히려 내걸지 않는 게 더 좋은 선택이지 않았을까 싶음. 논쟁이라는 게 결국 서로 간의 의견이 다른 부분이 있으니까 서로 맞춰가는 게 있어야 의미가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느 한 쪽은 잘 치는 기준으로 보고 판단하고 있고 어느 한 쪽은 내가 생각했을 때를 보고 이야기를 하면 시작부터 맞는 게 없는데 왜 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적어도 가루님이랑 같이 진행한 티어표는 어느 한 쪽은 극한의 고점을 보는 입장, 어느 한 쪽은 대다수의 캐릭터를 육성해본 입장, 이렇게 두 사람의 의견 조율이 이뤄지면서 나온 결과물이라서 별다른 잡음이 나오지 않았던 티어표라 생각함. 물론 그 과정에서 몇몇 기공사가 찾아가서 행패 부리다가 딜빵으로 참교육 당한 건 보고 속 시원했음. 그런데 이번에 밸패 이후에 올린 티어표는 아직 이틀밖에 지나지도 않았고 티어표 작성을 인기님 혼자서 진행한 만큼 의견 조율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딜빵은 되레 무의미한 진흙탕 싸움이 되지 않았나 생각함. 개인적으로 인기님이란 사람을 다시 보게 된 게 비방으로 진행하던 카제 더퍼에서 2-1 카단 히든을 굳이 공개하지 않았어도 됐을텐데 캡틴잭님을 통해서 히든의 존재를 알려주려고 하셨을 때 인기님이 생각보다 그릇이 큰 사람이라고 생각했었음. 그런데 며칠 전에 얻어낸 딜빵의 승리가 오히려 뭐만 하면 딜빵 ㄱ? 캐삭빵 ㄱ? 이런 식으로 인기님에게 독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