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29
조회: 165
추천: 0
전태 30~50 부캐라인 다 좋아함?이번에 워로드 키우는데 하르카 종하 라인 전태 좋아하는 편이면 전태로 코어 받을 예정인데 그냥저냥이면 30전에 싱글 날먹용으로 그냥 고기로드 하면서 놀거 같은데
일단 난 하르카 지평은 전태 별로 안좋아해서.... 전태보다 걍 적당한 상위캐릭 받는게 더 빠른거 같더라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