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 버스트 개편 받았는데 딜은 잔재 보다 조금 약해도 실전성이 훨씬 좋아서 한 티어 더 높다

블레이드 유저 : 버스트 개편 받았지만 잔재 보다 약한데 실전성도 더 나은게 없다.

-> 근데 왜 잔재보다 버스트가 티어가 높다고 하냐?

이게 아무리 봐도 메인 논점이라

인기는 버스트를 딜이 상대적으로 낮음에도 높은 티어를 메길 만큼 실전성이 좋은 걸 증명하고

블레 유저는 그게 아님을 증명하면 끝일 문제인데

' ㅋㅋ 하여간 블레 유저들은 양심이 없어요'

' 양직각 둘다 얼마나 세야하는거냐?'

이 논점과는 전혀 상관 없는 반응이 왜 나오는건지 잘 모르겠음

그냥 평소에 가진 혐오를 배설하고 싶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