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3
조회: 218
추천: 1
근데 좀 웃기다인기 : 버스트 개편 받았는데 딜은 잔재 보다 조금 약해도 실전성이 훨씬 좋아서 한 티어 더 높다 -> 근데 왜 잔재보다 버스트가 티어가 높다고 하냐? 이게 아무리 봐도 메인 논점이라 인기는 버스트를 딜이 상대적으로 낮음에도 높은 티어를 메길 만큼 실전성이 좋은 걸 증명하고 블레 유저는 그게 아님을 증명하면 끝일 문제인데 ' ㅋㅋ 하여간 블레 유저들은 양심이 없어요' ' 양직각 둘다 얼마나 세야하는거냐?' 이 논점과는 전혀 상관 없는 반응이 왜 나오는건지 잘 모르겠음 그냥 평소에 가진 혐오를 배설하고 싶은건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