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3
조회: 4,747
추천: 50
인기 본인이 방송 컨텐츠로 이걸 원하는건가 싶을정도긴함![]() *블레 중에 분탕충들이 몰려가서 분탕치고 이런 상황이 없다는게 아님 내가 본 예를 들면 이 댓글이 인기 로아 실력을 욕하거나 티어표를 비하하거나 세게 말하거나 한게 없잖아 사람마다 밸런스에 대한 생각이 다르고 서로 다른 생각에 의문을 가질 수 있다며 근데 저런 댓글 까지 댓글 고정 해가지고 불만 있으면 캐삭빵 뜰래? 못 할거면 받아들여라 하는게 방송 컨텐츠로 본인이 캐삭빵이나 딜빵으로 가길 원하는 wwe를 계속 걸고 있는건가?
EXP
3,345
(36%)
/ 3,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스톤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