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잔재하면 되잖아
애초에 블레 잔재유저가 90%였을텐데 
잔재보다 약하다고 버스트를 왜 상향 해야댐
기존에야 굴릴 가치도 없어서 눕던거였지 
처음엔 잔재vs버스트로 싸우는거 같더니 어느새 버스트 상향 해달라고 눕는다고 욕하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