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0
조회: 276
추천: 0
ㅇㅂ) 뭐 대단히 중요한일이라고 저렇게 싸우고있냐..ㅋㅋㅋ.. 겨우 살아돌아온 로악귀 스트리머 최근에 인벤에 글좀 쓴다고 병신들좀 붙겠다 싶더니 여지없이 악귀하나 붙어서 물에 빠져서 겨우 나온 스트를 또 밀어버리려고 하는 얘나.. 그냥 병신이겠거니 하고 흘려버리면 될걸 상대해주는것도 어이가없고; 물론 한번 인벤에서 나락가본 사람이라 예민할수 있겠단 싶은데 스트리머도 알아야함 ㅋㅋ 겜창들은 건드는거아님 ㅋㅋㅋ 높은확률로 정병이 다섯에 한명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