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겨우 살아돌아온 로악귀 스트리머 

최근에 인벤에 글좀 쓴다고 병신들좀 붙겠다 싶더니

여지없이 악귀하나 붙어서

물에 빠져서 겨우 나온 스트를 또 밀어버리려고 하는 얘나..

그냥 병신이겠거니 하고 흘려버리면 될걸

상대해주는것도 어이가없고; 

물론 한번 인벤에서 나락가본 사람이라 예민할수 있겠단 싶은데

스트리머도 알아야함 ㅋㅋ

겜창들은 건드는거아님 ㅋㅋㅋ 높은확률로 정병이 다섯에 한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