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팟평균은 버스트가 좋다고 운운할꺼면 황제는 왜 ssssssss임? 공팟평균에는 a~b까지도 박힐 것 같은데 ㅋㅋㅋ

난 뭐 지나가는 슬비유저지만 보다가 이해가 안돼서 물어봄 티어표 기준이 뭐임? 자기 입맛임??

그때 그때 자기한테 유리하게 논점 바꿔서 매기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