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48
조회: 226
추천: 0
공팟평균으로 티어표 매겼다고 우길거면 황제는 왜...?![]() 공팟평균은 버스트가 좋다고 운운할꺼면 황제는 왜 ssssssss임? 공팟평균에는 a~b까지도 박힐 것 같은데 ㅋㅋㅋ 난 뭐 지나가는 슬비유저지만 보다가 이해가 안돼서 물어봄 티어표 기준이 뭐임? 자기 입맛임?? 그때 그때 자기한테 유리하게 논점 바꿔서 매기는 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