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로벤을 너무 많이함;
wwe를 너무 많이 받아줘서  방송으로는 좋은데 
ufc되니깐 안티팬들이 힘이 생김 
나도 인기님 깐적있지만 인기님 좋아함 
지금생각하면 깐내용도 정말 쓰잘데기없는거임 
미안해요 
인기님 방송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