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2
조회: 76
추천: 0
주위에 보면 그런사람 한둘 정돈 있잔아본인이 우주 최강이고 본인 말이 다맞고
다른사람들 깔보고 아래로 보면서 본인한테 뭐라고하면 니가뭔데 감히 나한테? 하면서 대응 안대는 친구들 스머 wwe 인지 어그로인지 모르겟지만 너네도 너무 과몰입 하지말고 다들 사이좋게 지내 ps) 재학아 주사위는 좀 맞자... 70000점 넘길동안 10연승을 못햇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