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우주 최강이고 본인 말이 다맞고 

다른사람들 깔보고 아래로 보면서 본인한테 뭐라고하면 니가뭔데 감히 나한테? 

하면서 대응 안대는 친구들 

스머 wwe 인지 어그로인지 모르겟지만 너네도 너무 과몰입 하지말고 

다들 사이좋게 지내


ps) 재학아 주사위는 좀 맞자...   70000점 넘길동안 10연승을 못햇다